barbar

QUICK ICON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고객센터
  • 이벤트
  • 배송조회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나의댓글
  • 상품검색
  • 좋아요

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FESTOOL A/S정책에 관한건입니다.

작성자 지툴(ip:)

작성일 2015-09-21 11:19:32

조회 46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FESTOOL 제품에 대한 A/S 정책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사는 공식수입원인 URO의 제품만을 판매 및 A/S 합니다.


A/S접수된 제품에 대한 시리얼번호를 확인 후 접수가 가능하며,

시리얼 번호가 없는 제품에 대한 수리는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고객분중에 중고를 구입하시는 분은 제품의 시리얼 번호는 매입 시 요구하시기 바랍니다.)


금년 4월부터는 1+2년의 A/S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소비자과실 및 소모품은 제외)

제품 구입시에 동봉된 제품 품질보증서가 당사에 접수가 되야 인정되오니 확인하시고 꼭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는 이메일이나 팩스, 카톡, 문자등 사진으로 접수 가능합니다.


혹시라도 제품에 품질보증서가 없을 시에는 판매자에게 필히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